본문 바로가기
Fancafe

201108 [로민] 엘링 여러분 컴백 D-Day 3!!

by 로미남왕자님 2021. 2. 5.

안뇽 엘링~~
너무 오랜만이죠!! 그동안 너무 정신이 없었던 것 같아요 죄송합니당...😭

이제 컴백이 얼마 남지 않았어요ㅎㅎ 지금 시간으로 3일밖에 남지 않았네용
1집 활동을 한 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2집이라니..실감이 안나요🤪
엘링 여러분들은 많이 기대하고 계신가요??
저희는 열심히 준비도 했고 무대에 다시 서고 엘링 여러분들이 좋아해 주시고 응원해주실 생각에 벌써 심장이 벌렁댑니다요 허헛
엘링 여러분이 많이 좋아해 주셨으면 좋겠어요😍

2집 활동이 들어가기 전에 제가 응수씨네라는 네이버 나우 프로그램에 게스트로 매주 수욜 나왔었는데 다들 보셨나용??
5주동안 게스트 하면서 들은 생각이 저는 연기랑은 좀 안 맞는 것 같아요ㅋㅋㅋㅋㅋ(발연기ㅎ..)
그래도 나중에 기회가 온다면 열심히 배워서 해보고는 싶네용!

최근에 할로윈 브이앱도 했는데 보셨됴??!?
오랜만에 단체로 브이앱해서 너무 재밌었던 것 같아여😁😁
사진도 많이 찍어서 올려봅니당
물론 원준이가 바빠서 못 왔지만 내년에는 꼭 같이했으면 좋겠어용ㅎ

한가지 아쉬운 게 있다면 1집 때도 그랬는데 2집 활동도 엘링 여러분이랑 만나서 함께하지 못하는 게 너무 슬픈 것 같습니다...
저희는 다른 선배님들이랑 다르게 데뷔하자마자 팬 여러분들과 못 만나면서 활동을 해서 더 애타는 것 같아요ㅜㅜㅠ
꼭 상황이 좋아져서 만나길!!

아직 데뷔한지도 얼마 안됐는데 데뷔 이후로 지금까지의 시간이 어떻게 보면 짧고 어떻게 보면 길었던 시간인 것 같아용
하고싶은 말은 앞으로도 셀 수 없이 긴 시간을 엘링들이랑 함께하면 참 좋겟쿠나..❤️❤️

마지막으로 추천곡!

도망가-MINO
Love and a boy-MINO
미친놈(ex)-Stray Kids
You Never Know-BLACKPINK
너란 바람 따라-iKON

3일 남았으니까 조금만 기다려주시고 응원해주시고 기다려주신 만큼 멋진 무대 보여드릴게요 3일 뒤에 만나요 항상 사랑해요😍😍😍
🔗 : https://m.cafe.daum.net/EBOYZ/pJs9/144

응수씨네 가는 길~~
뀨?
할로윈~~
상어~~
펌킨~~
예준이 잘생긴 척
안뇽~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