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Fancafe

200822

by 로미남왕자님 2021. 2. 5.

[로민] 엘라스트 중간즈 로민 생존신고 합니다!!!

엘링!! 저 로민이가 왔어여!!
가만보니 공식카페에 너무 오랜만에 편지를 쓰는것같네요..
우선...죄송합니다😭😭😭 앞으로는 꼭 자주올게용..💚

저희의 데뷔날짜가 정해지고 쇼케이스를 하고 뮤비가 공개되고 '엘링'이라는 팬덤명이 공개된지 엊그제같은데 벌써 두달이나 지났네요..시간이 참 빠른 것 같아요😭😭

우선 저희엘라스트보다 10주동안 지치지도 않고 끝까지 꾸준한 응원과 사랑을 주신 엘링들이 젤 고생해써여엉(5959😚😚)

활동중에 써주신 편지들과 서포트,집에서 안방1열에서 응원해주시고 텔레파시로 응원해주시는거 다 감사히 받았고 지칠 것 같을 때 그 응원들이 힘이 되었어요(진심..!!!)

그리고 무대할때나 평소에나 로민이가 엘링들에게 보여지는 모습에서 항상 사소한거 하나하나 알아봐주시고 예뻐해주시는게 저한텐 감동이었어요..💚

활동 중에 기억나는 일이 하나있었어용
뭐냐하면!! 원더나인 선배님들과 활동이 겹치게 되었는데

원더나인에 승환이형,진성이,도염이가 예전부터 친하게지내던 사이였는데
이번 활동 때 만나게 되어서 너무 반가워하면서 자주 대화했던 기억이 있었어요ㅎ

활동이 마무리되고 쉬는 날을 가지게되었는데
가족들을 오랜만에 보니까 너무 행복했어여ㅎㅎㅎ

맛있는것도 계속계속 쉴세없이 먹어서 행복 그자체였답니닷😋
(행복은 그렇게 멀리 있는게 아니었어요 엘링..ㅎ)

엘링이들도 더 행복하길 바래서
다음앨범은 더 멋지게 완벽하게 보여줄 수 있도록 노력할테니까 기대많이 해주세용!!

처음이라 부족했던 기사의 맹세 활동을 함께 해줘서 넘넘 고맙고 행복했고, 앞으로도 항상 함께하길 바라용 엘링이 있어서 저희가 있는걸 항상 마음에 새길께요❤️❤️❤️
엘링사랑해💚💚💚


마지막으로 추천곡!
2 KIDS-태민 선배님
왜요-방예담 선배님
If You Leave Me Now-Charlie puth
Take Yourself Home-Troye Sivan
Replay (PM 01:27)-NCT127 선배님
Bad Guy-원더나인 선배님


꼭 다 들어봐요 넘좋아여😚😚엘링 안뇽~~👋😍👋
🔗 : https://m.cafe.daum.net/EBOYZ/pJs9/95

 




[백결] 🔗 : https://m.cafe.daum.net/EBOYZ/pJs9/9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