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Fancafe

210316 [로민] 근황❣️

by 로미남왕자님 2021. 3. 17.

엘링 여러분 다들 잘 지내시나요??

집에서 푹 쉬고있는 저는 요새 빠진 드라마가 생겼습니다 바로 '펜트하우스..!'
제가 TMI 대방출하는 글에도 말씀드렸듯이 역시 평범하지 않은 드라마가 재밌는 것 같아요ㅋㅋㅋㅋ

그리고 최근에 할머니 댁에 갔는데용
김치찌개를 해주셨는데 몇 년 만에 먹으니까 너무 맛있고 행복하더라고요😭
숙소 들어오기 전까진 되게 자주 먹었었는데 숙소 생활하면서 못 먹게 되니까 할머니의 집밥이 너무 그리웠어요 엉엉🥲

그리고 제가 요리에 예전부터 관심은 많아서 할머니께 김치찌개를 배우려고 했는데욤
계량은 안 하신다고 해서 대충 메모하고 집에서 해봤는데 맛이 좀 없더라고요..🤯

역시 할머니의 손맛이 비법인가요..

요새 날씨가 많이 풀렸지만, 미세먼지가 장난 아니니까 엘링분들 마스크 꼭꼭 KF94로 끼고 다니세요!!

마지막으로 추천곡
백현, 도영 - 인형
Justin Bieber - Hold on
로제 - On The Ground
로제 - Gone
아이콘 - 왜왜왜 (너무 좋아요❤️)
🔗 : https://m.cafe.daum.net/EBOYZ/pJs9/319

😚
hmm
도도한 척
반깐로민
❤️